자주하는질문
나나모 고객분들이 자주하는 질문을 모아봤습니다.
조회 4

Q : 비회원 주문, 전화 주문이 가능한가요.

A : 

비회원 주문이 가능하지만 되도록이면 온라인 주문으로 신청해주셔야 절차가 더 수월합니다.

비회원 주문의 경우, 연락처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고 주문하시면 됩니다.

전화 주문의 경우, 월~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010-6679-9877로 전화주시면 주문을 도와드립니다.
이 때, 주문하려는 상품과 배송지, 연락처, 신용카드 정보 등을 알려주시면 됩니다.

조회 4

Q : 교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A : 

1. 교환 및 환불은 제품을 받은지 7일 이내에 신청 가능합니다.
2. 교환 및 환불 신청은 사진과 함께 1:1문의 게시판 또는 전화(010-6679-9877) 또는 utk123456@daum.net 로 연락주세요.
3. 후기게시판 등 다른 용도의 게시판에 교환이나 환불을 요청하실 경우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4. 저희 제품 대부분이 신선제품이라 단순변심은 어렵습니다.
5. 냉장배송제품의 경우 제품에 하자가 없는 경우에 한해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
조회 5

Q :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A : 

냉장배송상품 : 배송시작 후 2영업일 안에 배송됩니다.

일반배송상품 : 배송시작 후 5영업일 안에 배송됩니다.


계좌안내

10-02-446886 (예금주 : 양통규)

계좌안내

 10-02-446886 예금주 : 양통규

CS CENTER

010-6679-9877

CS 운영시간 : 10:00~18:00

나나모|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오도길 24(이호이동 927-1)|대표자 : 양통규
전화 : 010-6679-9877| 이메일 :  utk123456@daum.net| 사업자등록번호 : 459-54-00544

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2021-제주이호-0004

이용약관|개인정보처리방침